본문 바로가기

*마이클리닉 다이어리

생일축하합니다~~

생일축하합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리셉선생님의 생일!!

소소하지만 병원에서 케익이랑 그리고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~

깜짝~ 생일파티에 살짝 놀라고 너무나 좋아하는 모습에 뭔가 뿌듯했어요!

진료시간이라 길게는 못하고 짧게 생일축하 노래랑 초만 불고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왕성한 가을 식욕 ㅎㅎㅎ 오히려 마이식구들은 더 많이 먹는거 같아요!!

원장님께서 생일이라고 맛있는 치킨 간식을 쏴주셨습니다 ~~

잘먹겠습니다.

아.. 언제나 치킨은 먹어도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정말 세상에 맛있는 음식이 너무~ 많은데

살은 빼야되는데.. 다이어트와 살 정말 힘듭니다!

역시나 마이도 오.늘.까.지.만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갈릭치킨과 파닭 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파닭의 파가 흰색부분이 많네요~~

맛있게 먹고 운동하러가야겠습니다!

생일축하합니다 ^^

 

 

 

수술없는 바디메이킹

지방파괴술은 마이클리닉